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지원 직군 250여명 채용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모집을 9월 7일(월)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는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에스티,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앤파크 등 넷마블컴퍼니 14개사가 참가해 2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지원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PD, PM, 기획, 프로그램, 아트 등 전 직무에 대해, 회사별 선택이 아닌 게임 장르별로 세분화해 모집하며, 사업부문은 사업PM, 사업개발, 마케팅, 홍보 등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 부문은 보안, 플랫폼지원, 데이터분석, QA직무 등에서 인재를 다수 모집한다. 이 밖에 경영지원 부문도 채용을 진행한다.
금번 공채는 신입과 경력직 전부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경력은 관련 직무 수행 경험 1년 이상이면 학력과 학점 등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또한 경력직은 서류전형 마감일에 관계없이 지원과 동시에 서류검토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신입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19일 사내채용설명회인 'JOB SHOW'를 열어 상세한 직무 소개와 채용 안내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넷마블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후 신입은 필기전형, 면접, 인턴십(8주)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경력자는 실무면접, 임원면접이 채용절차로 진행된다.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