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티, 글라스 메이커 등 다채롭게 구성한 추석선물세트 7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탐앤탐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5 탐앤탐스 추석선물세트(이하 추석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가정과 사무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탐앤탐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부터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핸드드립 커피세트까지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액상커피 선물세트’와 ‘둘만의 커피브레이크 세트’를 선보였다.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물 또는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즐길 수 있다. 온도와 상관없이 잘 섞여 야외에서도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총 30개입으로 ‘블랙’, ‘예가체프 블렌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의 액상커피가 들어있다. 둘만의 커피브레이크 세트는 간편한 핸드드립 방식으로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커플 머그컵’으로 구성돼 있다.
‘더치커피 시다모’는 12시간에 걸쳐 저온수로 추출해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커피의 와인’이라는 애칭답게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더치커피 시다모 750㎖ 단품 및 동일제품 2병과 티팟 글라스가 포함된 ‘더치커피 선물세트’ 2종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커피 애호가에게 제격인 선물세트다. 직접 원두를 갈아 드립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도록 싱글오리진 원두 2종(예가체프ㆍ케냐AA)와 핸드 커피밀, 커피 메이커 등으로 구성돼 홈카페용으로도 손색 없다. ‘스마티 선물세트’는 티팟과 차 2종(치자우롱차ㆍ장미우롱차), 글라스로 구성돼 깊어가는 가을 따뜻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탐앤탐스의 삼각티백 커피와 허브티 2종(페퍼민트ㆍ캐모마일), 머그컵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2015 탐앤탐스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