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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한일월드 렌털제품 유지보수 관리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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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청호나이스는 고객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일월드(브랜드명 필레오) 정수기 및 생활가전 제품에 대한 서비스 관리 위탁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7일 DK인베스트가 관리중인 한일월드 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정기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정기점검 및 유지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렌털 생활가전 제품(일부품목 제외)이며, 서비스는 이달 중순 이후 시행될 예정이다.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가전 제품은 사후관리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는 생활가전 제품들 중 프리미엄 급으로 분류되는 자사 제품고객서비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일월드 사용 고객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일월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전국 1000여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 체결 관련 청호나이스 마케팅팀 김성대 부장은, "한일월드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은 만큼, 기존 한일월드 관리 비용으로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번 사건이 정수기 시장 전체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청호나이스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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