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카드, 추석 맞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는 전국 4대 대형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정품목에 따라 최대 30% 현장할인 혜택 또는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29일, 롯데마트는 10일부터 29일, 홈플러스는 9일부터 29일, 농협하나로는 2일부터 26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GS슈퍼 등 대형슈퍼에서도 특정품목, 추석선물세트 현장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로드샵 매장이나 파리바게뜨, CU편의점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대중교통(택시포함), 온라인, 편의점 등 전국 여러 가맹점에서 다양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후불형 티머니 모바일카드 신규가입자에게 2000원 캐시백 제공한다. 하나 모바일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티머니 사용시 2천원 캐시백을, 2만원이상 사용시 3000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티머니 신규가입하고 2만원이상 후불형 티머니 모바일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7000원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 셈이다.

하나카드는 힐링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 패키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호텔 오션뷰 디럭스룸 1박 숙박권과 2인 조식 패키지를 주중, 주말 상관없이 12만원에 즐길 수 있다.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는 16만원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EFL(Executive Floor)숙박, 웰컴드링크 2인, 디저트박스, 홍시빙수를 제공하고 ELF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티 타임, 해피아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청하고 24시간 후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한 ‘하나 모비원(mobi 1)카드'를 이용하면, 쉽고 편리함은 물론 한가위 이벤트 혜택과 더불어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 오프라인 특화가맹점에서 기본혜택의 최대 2배인 1.6%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모비박스(mobi box) 앱, 고객센터(1800-1111)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