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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독신 남성고객 타깃…'미스터라이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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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독신 남성고객을 타깃으로 한 '코드나인(Code9)' 10번째 신상품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Mr.Life·미스터)'를 7일 출시했다.


미스터는 코드나인 분류 상 'Bravo Life(사회활동 활발한 중, 노년)', 'Realist(웰빙에 관심 있고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중년)', 'Smart Saver(합리적 소비 추구)', 'Mr. Routine(소소한 행복을 찾는 사람)' 등 4개 남성 코드의 고객군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미스터는 출시 준비 과정에서 1인 가구 남성 고객의 이용행태에 대한 면밀한 빅데이터 분석과 심층 설문조사를 통해 핵심 서비스를 구성했다. 외식, 온라인, 생필품 구매 등의 업종과 공과금, 통신요금 등의 업종이 할인에 대한 니즈가 많음을 확인하고 이를 자동이체, 주말, 시간대(time)로 구분해 상품을 설계했다.


우선 미스터는 주거관련 비용지출이 큰 1인 가구의 특성을 반영해 자동이체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로 자동이체 연결 시 전기, 도시가스 요금과 SKT, KT, LG U+ 통신요금(인터넷·집전화·이동통신·결합상품 포함)을 요금 건당 5만원까지 10%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공휴일 관계없이 토, 일요일)에는 할인점과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는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SSM 및 온라인몰 포함, 상품권 제외)에서 1일 1회 결제금액 5만원까지 10%를 할인해 주고, 4대 주유소(SK·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LPG제외)에서 주유 시 1회 10만원, 월 3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을 할인해 준다.


자동이체 및 주말할인 한도는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각각 3000원, 7000원, 1만원씩이다.


타임 할인은 24시간과 야간(밤9시~아침9시)으로 업종이 나뉜다. 먼저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업종에서 일 1회, 월5회, 건당 1만원까지 24시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쇼핑, 택시, 식음료 업종서는 일 1회, 월 10회, 건당 1만원까지 야간에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임 할인 한도는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각 1만원, 2만원, 3만원까지 제공된다.


연회비는 S&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8000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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