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시스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퍼시스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퍼시스 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은 2015년 하반기 신제품과 신규 TV 광고 론칭에 맞추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instagram.com/iloom_official/)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당신이 행복한 순간마다 그곳엔 내 생각이 있을거예요'라는 TV 광고의 메시지처럼 일룸 인스타그램에서는 일룸 가구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신혼의 순간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룸 모델인 배우 공유와 함께 한 CF의 메이킹 필름을 비롯한 비하인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일룸 인스타그램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0일까지 올 가을 공유에게 프로포즈 받고 싶은 일룸의 신제품 가구를 리그램하여 참여하는 Will you marry me?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집에서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일룸의 신제품인 홈 카페 레마와 델타듀얼 소파테이블,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룸 관계자는 "새로운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룸 가구를 활용한 다양한 인테리어 팁과 생활 정보,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