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빈폴액세서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한 가방·지갑 등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빈폴액세서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한 가방·지갑 등 상품 출시 빈폴 악세사리 카카오프렌즈
AD


전국 빈폴 플래그십스토어 및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동시 판매
에잇세컨즈, 카카오프렌즈 협업으로 항공점퍼, 티셔츠, 팬츠 등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3일 캐릭터의 대명사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방·지갑·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액세서리 시장이 두 자릿수 가까이 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특유의 캐릭터 이미지로 ‘감정’, ‘공감’이라는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네오, 어피치, 무지 앤 콘, 프로도 등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여성용 토트 미니백, 클러치, 지갑은 물론 남성용 지갑 머니클립, 목걸이, 카드 등에 디자인했다.


또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키링, 파우치, 여권지갑 등으로 상품 라인을 확장했다.


특히 빈폴액세서리는 이미 잇백으로 정평이 나 있는 헤릿백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절묘하게 조합했다. 컬러 배합은 물론, 캐릭터의 특징을 잡아 빈폴액세서리 만의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은 해치지 않는 동시에,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최대한 살렸다.


빈폴액세서리 카카오프렌즈 라인의 토트백은 50만원대, 미니백은 30만원대, 클러치는 10만원대, 지갑은 5만~20만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돼 있다.


빈폴액세서리 카카오프렌즈 라인은 오는 14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전국 빈폴 플래그십스토어 및 주요 백화점 뿐 아니라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항공점퍼?티셔츠?팬츠는 물론 에코백, 비니, 파우치 등의 상품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11일부터 강남, 명동, 가로수점 등 주요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