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선물은 우체국쇼핑에서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추석선물은 우체국쇼핑에서 준비하세요”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문승용]

우체국쇼핑,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전국 특산물 최대 25% 할인


전남지방우정청(청장 문성계)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대별 맞춤 상품, 추석 선물 인기상품, 가공식품 선물세트, 효도 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돼 있어 구매 목적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 우리특산물은 전국 3,5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석 할인대잔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2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주고,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UH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우체국 ‘Start 체크카드’나 우체국 ‘행복한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우체국전통시장(www.epostsijang.go.kr)’에서는 전국 108개 시장에서 엄선된 전통시장 상품을 온누리전자상품권으로 편리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와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 3,500여개 우체국의 우편물류망을 통해 9,800여종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이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