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음골프, 티업비전 '아이템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마음골프, 티업비전 '아이템전'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국내 스크린골프 센서 점유율 2위 마음골프㈜(대표 문태식, www.maumgolf.com)는 스크린골프 서비스 티업비전에 게임적 요소를 추가한 '아이템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상품은 '스크린골프, 이제 가지고 놀자'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리얼함을 추구하는 스크린골프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동반자의 샷을 취소시킬 수 있는 '원위치', PAR3 전용 아이템으로 온그린을 성공하면 버디, 실패 시에는 더블 파로 승부가 나는 '인생한방', 원하는 위치로 홀컵을 이동시킬 수 있는 '홀컵이동', 홀컵 근처에 소용돌이가 생겨 공을 홀 컵 안으로 당겨주는 '블랙홀'이 있다.


1일부터 전국 티업비전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템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티업비전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아이템전'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한게임 출신의 경영진과 개발팀으로 구성된 마음골프는 사업 초기부터 스크린골프에 IT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시도를 했다. 화면에 캐디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레이에 생동감을 부여하고, 전국 티업비전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게 한 네트워크 대전 등, 기존에 없던 IT 기술을 도입해 스크린골프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티업비전은 오는 7일부터 '아이템전'을 이용하는 플레이어와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10억원 규모의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 5회 라운드를 완주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템전' 출시와 관련해 방송인 이경규, 가수 홍진영, DJ DOC의 이하늘이 광고 모델로 발탁, 각 아이템의 특징에 맞춘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세부 내용은 티업비전 공식 홈페이지(www.t-upvision.com) 및 티업비전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