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변화하는 SPC의 역동성 담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SPC그룹이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맨디니와 협업해 만든 작품이다.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강한 의지를 맨디니 특유의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화려한 컬러의 원 패턴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SPC그룹의 역동성을 담았으며, 폭죽이 터지는 형상의 작은 원들은 삼립식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여러 브랜드들이 70주년을 맞아 축제를 여는 모습을 표현했다.
'Let's Be Happy'에 표현된 문양은 지난 70년 역사의 뿌리를 바탕으로 더욱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미래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SPC그룹은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각종 홍보물, 홈페이지 등에 적용해 창립 70주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제과제빵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이번 엠블럼 발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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