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활 속 '삼성 기어S2' 착용하면 이런 모습"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생활 속 '삼성 기어S2' 착용하면 이런 모습" 삼성 기어S2
AD


"생활 속 '삼성 기어S2' 착용하면 이런 모습" 삼성 기어S2

"생활 속 '삼성 기어S2' 착용하면 이런 모습" 삼성 기어S2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1일 전략 스마트 웨어러블(착용가능한) 기기 '삼성 기어S2'를 전격 공개했다.

삼성 기어S2는 지난해 출시한 '삼성 기어S'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손목형 웨어러블 제품이다.


신종균 삼성전자 IT·모바일(IM) 부문 대표는 "지난 수년간 삼성전자는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스마트 웨어러블 시장을 개척하고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삼성 기어S2는 그 동안의 웨어러블 기술력을 집대성한 역작으로, 소비자들이 매일 매일 사용하며 즐길 수 있는 꼭 필요하고 편리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삼성 기어S2는 원형 디자인과 이에 최적화된 원형 사용자환경(UX)을 바탕으로 쉽고 편리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가 매일 매일의 일상에서 편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갖췄다.


특히 업계 최초로 디스플레이 테두리에 위치한 원형 베젤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알림 메시지에 접근하는 독특하고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삼성 기어S2는 '기어S2'와 '기어S2 클래식' 2종으로 출시된다. 삼성 기어S2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삼성 기어S2 클래식은 우아하면서도 전통적인 시계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블랙 컬러에 가죽 스트랩을 채용했다.


삼성 기어S2는 다크 그레이와 실버 2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삼성 기어S2 클래식은 블랙 색상에 가죽 스트랩으로 출시된다. 삼성 기어S2는 3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글로벌 미디어와 소비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 속 '삼성 기어S2' 착용하면 이런 모습" 삼성 기어S2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