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프레시스,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애경 프레시스,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시스(PRESIS)에서 메이크업 세안에 효과적인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Evrica Master Cleanser)'를 출시한다. 제품은 오는 29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프레시스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는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으로 워낙 사용이 간편해 바쁜 현대여성에게 제격이다. 클렌징 오일처럼 마사지 하듯 메이크업을 쉽게 지울 수 있으며, 립앤아이 리무버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완벽하게 화장 전체를 지울 수 있다.


프레시스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는 클렌징화장품 브랜드의 대명사 격인 ‘포인트’를 개발한 연구진의 5년간의 성분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키토산 등 자연유래 성분 처방을 통해 개발한 특수 포뮬러의 흡착기능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오일 베이스의 메이크업 성분을 손쉽게 녹이며 피부에 잔존하는 피지와 노폐물을 응집시켜 깔끔하게 제거하는 신개념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프레시스 에브리카 마스터 클렌저의 높은 흡착기능은 직접 터치 없이도 노폐물을 녹여낸다. 기존 클렌징 제품과는 달리 도포 후 피부에 강한 마찰이나 자극을 주지 않아도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자극테스트, 한국피부과학임상연구소에서 민감성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제형의 80%이상이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순한 제품이다. 주요성분인 특수 포뮬러는 물론 세정성분까지 식물유래 성분으로 처방했으며, 항염과 진정 작용에 효과적인 온천수에 60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수분 증발 방지기능을 가진 국제특허 성분인 아카시아 펩타이드, 보습효과가 뛰어난 세더마사 달팽이점액 등 세안 후 보습막 형성을 돕는 처방으로 피부 당김이 없는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한국피부과학임상연구소에서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워터프루프 제품,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세정효과 및 보습, 피부 투명도 개선 등 총 13가지의 임상테스트를 완료, 기능성 클렌징 제품임을 인정 받았다.


제품은 29일 낮 3시10분 GS샵 홈쇼핑 방송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하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발탁된 프레시스 모델 김정민씨가 뷰티멘토로 참여한다. 200ml 용량의 본품 2개와 리필 4개, 5ml 여행용파우치 10개로 구성되며, 첫 방송 기념으로 구매 후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휴대가 가능한 50ml 용량의 튜브타입 제품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7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