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센스 옥중 발매 '에넥도트' 가사 보니…"1996년 아버지를 잃은 아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센스 옥중 발매 '에넥도트' 가사 보니…"1996년 아버지를 잃은 아이" 이센스와 아버지. 사진=이센스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래퍼 이센스(E-SENS)가 수감 중 회고적인 내용을 담은 앨범을 발매했다.

27일 공개된 이센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디 에넥도트(The Anecdote)'에는 어린시절 잃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난다.


에넥도트는 "1996년 아버지를 잃은 아이. 사랑 독차지 한 막내 곁 떠나시던 날. 믿기지 않고 꿈 같은"이라는 가사로 시작한다.

이센스는 이 곡에 "그날(아버지가 돌아가신 날)이 아니었다면 내 삶은 지금하고 달랐을까. 성격도 지금 나 같을까"라는 자전적 가사도 담았다.


한편 이센스는 지난 7월 22일 대마초 흡입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수감 중이다.


이센스는 지난 6월 15일 서울서부지법 형사11부(심우용 재판장)의 심리로 진행된 두 번째 공판에서 "강박증 정신장애로 학교를 자퇴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이센스는 "9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유년시절 내내 행복하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며 "삼 남매 중 유일한 남자라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부담으로 작용했다"고 진술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