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 인기 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 인기 절정’ 송종욱 광주은행 부행장(오른쪽)이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 1만번째 가입 고객에게 20만 여행마일리지와 영화관람권을 전달하고있다.
AD


"출시 45일 만에 가입고객 1만명 돌파"
"1만 번째 가입고객에게 20만 여행마일리지 선물"
"12월말까지 가입고객 중 추첨하여 해외여행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여행목적 테마형 상품인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이 출시 45일 만에 가입고객이 1만 명을 넘어서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 상품에 가입하고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를 적금 만기시추가로 지급하며, 광주은행 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및 해외 사용 시 이용 금액의 0.5% 추가 캐쉬백 서비스와 적금 가입기간 중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저금리시대 대안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여행에 최적화된 테마형 상품인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월 납입액 5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광주은행 전 지점과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다.


한편, 광주은행은 1만 번째 가입 고객을 지점으로 초청하여 하나투어 20만 여행마일리지와 가족 영화관람권을 증정했고, 향후 2만 번째 가입 고객에게도 20만 마일리지 등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12월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백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및 GIFT카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1만 번째 가입고객으로 선정되어 행운의 20만 여행마일리지를 선물 받은 ㈜창윤산업 대표 임수연 고객은 “가족여행을 위해 가입한 여행스케치적금을 통해 여행경비도 줄이고, 가족들과의 사랑도 돈독하게 해줄 것 같아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하다”면서 “광주은행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과 함께해주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