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후 비첩 자윤 크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후 비첩 자윤 크림'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은 로얄 안티에이징 화장품 '후 비첩 자윤(自潤) 크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준다. 초자하비단이 피부 스스로 힘을 키워 피부를 자생시켜주고, 동충하초에 많은 천연 원료 코디세핀(Cordycepin) 성분과 녹용콜라겐 성분이 피부의 자윤력(自潤力)과 자생력을 동시에 올려줘 왕후의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한다.


동충하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과 자윤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춘 비방인 자윤비단 성분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이 피부의 기력과 탄력을 올려주고 노화된 피부에 젊음을 선사한다.


궁중 3대 비방 성분은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맑고 깨끗한 안색을 가꿔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깔끔하게 발리고 흡수가 된 후 끈적이지 않으며, 피부에 착 밀착되면서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주고, 피부가 탄력있고 윤택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제품 용기 디자인은 풍만한 형태에 청백색의 백자유가 곱게 발라져 있는 조선시대 순조임금 태항아리에서 영감을 얻어서 완성됐다. 태항아리는 왕가 자손의 태반을 담은 항아리로서, 궁중의 생명력을 담은 태항아리처럼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히는 자윤 크림의 힘을 담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