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가 8월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간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욘드 8월 멤버십 데이'는 비욘드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비욘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등급별 전품목 30~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VG·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신규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롯데마트 내 비욘드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 대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습하고 더운 날씨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마스크 시트 ‘더 리얼 마스크’와 제주도에서 자란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대나무 수딩젤’은 회원등급과 관계 없이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피토 아쿠아 워터 선 베이스’,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리얼 미네랄 스킨 퍼펙트 쿠션'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 및 메이크업 제품은 3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