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인시 다음달 9일 취업박람회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용인시 다음달 9일 취업박람회연다 용인 채용박람회 포스터
AD


[아시아경제(용인)=이영규 기자] 경기도 용인시는 취업 취약계층을 위해 용인지역의 우수 구인 기업과 구직자 간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2015 용인 채용박람회'를 다음달 9일 기흥구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용인시가 주관해 열리는 이날 박람회는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와 여성 취업희망자를 위한 행사로 마련된다. 구인기업 25여개사와 구직자 600여명이 참여한다.


채용박람회는 기업에는 회사소개, 채용설명, 상담ㆍ면접 등을, 구직자에게는 기업채용 동향과 취업정보, 현장채용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채용관과 취업지원관, 부대행사로 구성된다.

채용관에서는 채용을 원하는 관내 우수 중소기업과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 간 현장면접이 이뤄진다. 취업지원관은 용인시일자리센터의 문서지원, 취업상담, 계층별 취업교육 홍보 등 다양한 부스로 운영된다.


부대행사로 구직자들에게 이력서 증명사진 무료촬영과 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스, 소상공인진흥원의 창업상담관, 기흥구보건소의 구직자대상 건강상담부스, 직업타로관 등이 마련된다.


박람회의 일정, 장소, 채용인원, 참가기업, 부대행사, 참가신청방법 등 세부 내용은 용인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일자리센터(031~324~4990)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