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가맹점주 자녀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가맹점주 자녀 중 484명 선발해 장학금 지원

SPC그룹, 가맹점주 자녀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17일 양재동 SPC그룹 본사에서 열린 ‘SPC 가맹점주 자녀 행복한 장학금 전달식’에서 조상호 SPC그룹 총괄사장(첫번째줄 가운데)과 장학금을 받은 가맹점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PC그룹이 17일 양재동 SPC그룹 본사에서 ‘제 7회 SPC 가맹점주 자녀 행복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SPC 가맹점주 자녀 행복한 장학금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SPC그룹 계열 가맹점을 1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주의 대학생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매 학기 선발해 장학금 100만원씩을 지원하는 제도로 이번 학기에는 총 484명을 선발해 약 5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은 2012년부터 가맹점 대상의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051명에게 31억원에 달하는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밖에도 가맹점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대상으로도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는 등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그룹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 대상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