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시몬스는 공식 쇼핑몰 시몬스플라자(www.simmonsplaza.com) 에서 '향기' 컨셉의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됐다. 각각의 제품은 고객들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부드러움의 정도에 따라 소프트, 레귤러, 하드 총 3가지 강도가 적용됐다.
온라인 신제품 매트리스 6종은 뷰티레스트 ▲플로럴 ▲머스크 ▲우디 ▲허벌 ▲시트러스 ▲스위트로 좋은 향기는 오래 기억된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향기를 머금은 듯한 수면의 순간을 전달하기 위한 시몬스의 바람을 담아 다채로운 향기 컨셉으로 신제품 컬렉션이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뷰티레스트 플로럴(Beautyrest Floral)'은 활짝 핀 인생의 절정에서 만나는 최상의 휴식을 의미한다. 내장재에 수퍼 필로우탑을 적용, 푹신함을 더함과 동시에 안티모스키토 기능의 니트원단 및 뛰어난 복원력의 LD폼 플러스 등 차별화된 소재로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하드 타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는 달콤한 단잠을 상징하는 '뷰티레스트 스위트(Beautyrest Sweet)'를 추천한다. 7회전 항아리 형태의 오리지널 포켓스프링으로 만든 이 제품은 최적의 탄력효율과 안정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 '뷰티레스트 시트러스(Beautyrest Citrus)' 는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폼인 FD폼을 내장재로 채택하였다. 시트러스는 완벽한 숙면을 취한 후 시작하는 상쾌한 하루를 의미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좋은 향의 잔상이 오래 남는 것처럼 잠들어 있는 순간까지 좋은 기억으로 간직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최근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고급 사양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매트리스 컬렉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몬스 공식 쇼핑몰 시몬스플라자(http://www.simmonsplaza.com)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