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제1회 메세나 나눔 ‘고추장 떡볶이’ 공연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광주은행, 제1회 메세나 나눔 ‘고추장 떡볶이’ 공연 성료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지난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실시한 제1회 광주은행 메세나 나눔 행사 ‘고추장 떡볶이’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 속에 성료됐다.
AD


" 광복절 연휴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운 추억 선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지난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실시한 제1회 광주은행 메세나 나눔 행사 ‘고추장 떡볶이’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 속에 성료 되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처음으로 펼친 이번 메세나 나눔 행사는, 높은 완성도와 재미로 대학로극장에서 부모님과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추장 떡볶이’ 뮤지컬을 무대에 올려 3일 동안 3천명이 넘는 지역민들이 무료로 공연을 신나게 즐겼다.

특히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기관 어린이들을 초대해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 또한 학부모들에게는 임시공휴일을 포함한 3일간의 광복절 연휴기간에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아이들에게 명품 공연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광주은행은 공연장 외부에 풍선아트와 포토존 등을 설치해 광주은행을 찾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공연 이외에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공을 들이기도 했다.


광주은행 지역공헌실 관계자는 “제1회 광주은행 메세나 나눔 문화공연이 지역민들과 어린이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의 대표은행으로써 지속적인 메세나 사업을 통해 문화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공헌사업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