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카드, '코웨이' 제휴 구매 전용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우리카드는 생활 가전 렌탈업체 코웨이와 제휴해 구매 전용 카드인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를 13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코웨이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의 결제부담을 덜기 위해 장기저리할부를 제공한다. 24개월 할부로 결제할 경우 5.9%, 36개월은 7.0%의 저리가 적용된다. 또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만원 할인, 7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00만원 이상 시 2만원까지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생활밀착형 할인혜택을 더했다. 전국 모든 영화관 3000원 할인,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20% 할인, 아웃백·TGIF 10% 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파격적인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더욱이 영화관, 커피, 레스토랑은 업체에서 제공하는 쿠폰이나 멤버십할인과 중복혜택이 가능해 실제 할인혜택은 더 커진다. 세부적인 서비스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이 카드는 우리카드 전용 발급센터(☎1800-2712)나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