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코웨이는 우리카드와 제휴해 코웨이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는 코웨이 물품 및 서비스 구매 시 24개월, 36개월 고객 장기저리할부가 제공되는 신개념 카드다. 또한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 할부 금액에서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카드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모든 영화관 3000원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20%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코웨이는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을 고려해 카드 안에 삽입되는 로고를 홀로그램으로 처리하고 코웨이 제품을 형상화한 픽토그램을 적용해 심플한 카드 디자인을 구현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드 출시로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바라는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카드는 전용 발급센터(1800-2712)나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