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어페이퍼, 가을 신부 위한 프리미엄 청첩장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바른손카드의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는 가을 신부를 공략할 9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이저로 무늬를 오려 내는 레이저커팅, 종이 표면에 조각을 하듯 모양을 내는 조각 기법 등 특수 가공법을 이용해 섬세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BH5164는 여성스러운 도일리 페이퍼(Doyley Paper, 케이크나 빵 등을 잴 때 밑에 까는 종이) 무늬를, BH5165는 로맨틱한 꽃무늬 레이스를 레이저커팅과 조각 기법으로 정교하게 표현했다.

또 글자를 금박, 은박으로 인쇄할 때 높낮이를 달리해 입체감을 주는 '조각박 인쇄' 기술을 업계 최초로 적용했다. 가을 신제품 중 BH5160, BH5161, BH5162, BH5163은 청첩장 전면에 신랑 신부 이름과 예식 일자를 조각박 인쇄하는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흰색을 벗어난 개성 있는 컬러 청첩장도 눈길을 끈다. 아이보리색, 남색, 와인색, 하늘색, 핑크색 등 가을 웨딩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다채로운 컬러 청첩장을 선보였다.

프리미어페이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릴레이 상품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어페이퍼 2015년 청첩장 신제품을 구매하고 웨딩 카페나 블로그에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든듀 커플링, 귀고리, 반지 등 웨딩 주얼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9월 15일 프리미어페이퍼 사이트에 발표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청첩장 300매 이상 구매 전 고객에게 핸드메이드 청첩장 보관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어페이퍼에서 자체 제작한 청첩장 보관 앨범은 좌측에 성혼선언문이나 웨딩사진을, 우측에 청첩장을 부착해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제품 3종을 일주일간 20% 할인해주는 '위클리 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클리 픽' 이벤트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할인 제품 3종은 매주 고객 추천을 받아 업데이트된다.


이번 프리미어페이퍼의 가을 신제품과 진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어페이퍼 홈페이지(www.premierpa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