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른손카드, 가을 신상품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바른컴퍼니의 바른손카드는 가을 청첩장 신제품 22종을 출시하고 가을 신상품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청첩장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2명에게 2015년 출시한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밥솥인 쿠첸 '스마트터치밥솥TOP(10인용)', 5명에게 57만원 상당의 쿠첸 'IH 밥솥(6인용)' 등 실용적인 혼수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먼저 바른손카드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arunson03)의 가을 신상품 소문내기 이벤트 글을 확인한 후 아래 '보내기' 버튼을 눌러 본인 블로그나 웨딩 관련 카페로 공유한다. 이어서 이벤트 글을 공유한 블로그나 카페의 주소를 바른손카드 사이트(www.barunsoncard.com)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9월 10일 발표하는 당첨자는 바른손카드 사이트(www.barunson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6년 전통의 국내 대표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의 2015 가을 청첩장 신제품 22종은 레이저커팅 디자인, 전통 디자인, 리본 디자인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바른손카드의 강점인 정교한 레이저커팅 기법을 이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움을 살린 청첩장이 많다. 또 예식 일시, 신랑 신부 이름 등 예식 정보를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청첩장 전면에 크게 부각시키는 고객 맞춤(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