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아나화장품 발효녹두,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리아나화장품 발효녹두,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Reddot Design Awards 2015)’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발효녹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코리아나에서 최초로 출시한 베이비 라인인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은 친근감을 주는 캐릭터와 함께 ‘녹두콩 발효여행 이야기’라는 주제로 스토리텔링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화적 접근을 시도했다. 4가지 제품의 패키지를 연결하면 큰 그림으로 완성되고 패키지 내부에는 컬러링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등 시각적 재미를 선사했다는 점에서 국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은 태아에서 나오는 천연 자연 크림 성분인 ‘태지’와 유사하게 조성된 태지유사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항산화 효과를 예민한 아기피부에 전달해준다. 여기에 코리아나의 20년 연구 역사가 담긴 발효녹두 성분이 더해져서 민감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줄여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작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도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인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라인’과 순수한 발효 화장품 브랜드인 ‘발효녹두 맑은 스킨케어 라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웰빙라이프’가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 코리아나는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엔시아 및 웰빙라이프로 본상을 수상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