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중소자영업자 대상 'BIZ 4 V2'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중소자영업자 등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BIZ 4 V2'를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삼성카드 BIZ 4 V2는 기존의 BIZ 숫자카드 상품 라인을 숫자카드의 두번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매달 발생하는 공과금, 사업상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사업지원 서비스와 함께 삼성카드 4 V2의 부가서비스도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BIZ 4 V2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특화 카드로, 사업장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발생하거나 사업상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사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보험료 등 4대보험료 ▲전기료 ▲인터넷 사용료 ▲코스트코 ▲손해보험료 등 개인 사업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5대 업종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종 결제 편의서비스도 제공돼, 전월 100만원 이상 카드 이용시 가맹점 매출대금의 입금을 기존보다 1~2일 단축하는 '가맹점대금 지급주기 단축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신용카드 이용 내역 중 부가세 환급대상이 세무회계 시스템에 자동으로 연결돼 가맹점주가 별도로 증빙을 모아두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세무신고를 할 수 있으며, 매월 250건의 전자세금계산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BIZ 4 V2는 전월 이용금액, 할인한도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점, 음식점, 주유소, 병원, 약국 등 카드 이용이 잦은 생활밀착형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시 이용금액의 1.2%를 할인해준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모든 영화관에서 3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8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