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채널로 주가연계증권(ELS) 또는 파생결합증권(DLS)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가입 금액별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ELS 쇼킹딜 이벤트’는 ‘가입고객 사은 이벤트’와 ‘설문조사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가입고객 사은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채널을 통해 ELS·DLS(ELB·DLB포함)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기간 내 누적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채널을 처음 이용, 누적 가입금액 300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추가로 1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기간 내 설문에 응답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고급 수저세트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상품 가입과 무관하게 ELS·DLS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로그인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ELS 쇼킹딜 이벤트’ 참여를 위한 상품 가입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와 HTS, 신한아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용태 마케팅본부장은 “ELS, DLS 상품은 투자가 늘고 있고, 경험한 고객의 재투자 비중이 높은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증권사를 통해 상품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 시행 첫 주인 12~13일 KOSPI200, HSCEI, EUROSTOXX50을 기초자산으로 하며, 3년 만기,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구조의 연 5.0%의 수익을 추구하는 ‘ELS 11505호’ 외 미국 달러로 청약과 결제가 이루어지는 USD ELS 1종 등 총 11종의 상품을 공모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