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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빙, 휴게소 본격 진출…"여행객 입맛 공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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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료브랜드 격전지 휴게소 사업 본격화…2017년까지 50호점 개점 예정


설빙, 휴게소 본격 진출…"여행객 입맛 공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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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설빙이 안성, 청원에 이어 탄천휴게소 내 설빙매장을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휴게소 사업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 4월 경부고속도로 내 안성휴게소(하행)를 시작으로 청원휴게소(상행)에 입점을 하며 휴게소사업을 시작했다. 이어 최근 입점한 탄천휴게소(하행)를 포함해 올해 안에 이용객이 많은 휴게소를 중심으로 10여 곳에 설빙 매장을 오픈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은 휴게소가 점차 복합휴식공간으로 고급화돼 가고 있는 추세에 따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소자본 가맹점주를 위한 효율적인 창업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으로 휴게소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또한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이 쌓이거나 휴가철이나 명절 등 차가 밀려 답답한 고속도로에서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를 많이 찾게 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설빙의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판단했다. 여기에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1인 메뉴 설빙고 역시 편의성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어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고속도로 휴게소가 이제 복합휴식공간으로 변화해 가고 있는 만큼 설빙 역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휴게소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올해 10여 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2017년까지 50호점을 개점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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