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이트론, DIY 휘핑아트 시리즈 11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토이트론, DIY 휘핑아트 시리즈 11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은 슈크림으로 만드는 신개념 DIY 휘핑아트 완구 시리즈 11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휘핑아트는 일본, 유럽 등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DIY 완구 시리즈 중 하나다. 휘핑아트만 있으면 진짜 파티쉐처럼 다양한 슈크림 베이커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멋진 자기만의 수공예품을 만들 수 있다.

휘핑아트는 진짜 같은 부드러운 크림으로 모양을 만든 후엔 건조시켜서 보존할 수 있는 특수크림을 이용한 제품 시리즈로 토이트론의 DIY 만들기 브랜드이다. 한참 꾸미기를 좋아하는 9~13세 아이들은 물론 20대 키덜트 여성도 좋아하고 즐길 수 있을 만큼 제품의 퀄리티나 디테일이 매우 높은 게 특징이다.


특히 디테일한 색상과 디자인 데코는 물론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등의 테마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작품을 만든 후 컬렉션하거나 액세사리, 보관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휘핑아트 슈크림은 품질뿐 아니라 안전성까지 검증받은 특별한 크림으로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사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달 선보이는 휘핑아트 시리즈는 메인 세트 3종, 테마 세트 6종, 리필 크림 2종, 모두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4~6만원대의 메인 세트는 풍부하고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며 테마세트 각각은 타르트, 마카롱, 컵케이크 등 친숙한 테마로 이뤄진 실속형이다.


토이트론은 이번 휘핑아트 출시로 아쿠아비즈, 차밍걸스와 더불어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여아 DIY 완구 라인업을 형성했다. 높은 퀄리티와 개성 있는 제품 구성으로 승부한 토이트론 DIY 제품은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믿고 사줄만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DIY 완구의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DIY 휘핑아트 시리즈는 현재 토이트론 블로그에서 예약판매 진행 중에 있으며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대형완구전문점,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471-1454) 또는 토이트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