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늘어나는 온라인 고객 겨냥…매주 ‘온라인 특가’ 상품 선보인다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주 상품 선정해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온라인 특가’에 선봬


롯데마트, 늘어나는 온라인 고객 겨냥…매주 ‘온라인 특가’ 상품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이 늘어나는 온라인 방문 고객을 겨냥해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특가’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롯데마트몰 방문자 수를 살펴본 결과, 올해(1~7월) 월 평균 방문자 수는 전년 대비 매월 신장세를 보이며 7월까지 50.7% 성장했다.


이처럼 온라인몰 방문자 수의 증가는 직접 쇼핑 갈 시간이 없거나 매장 방문 없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의 증가로 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특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12일까지는 ‘아이스크림’, ‘덮밥’ 등의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본젤라또 마카롱 베리&치즈/망고요거트(130㎖*4개)’를 오프라인 매장보다 2000원 저렴한 각 6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본격적인 휴가철 간편하게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김치 제육 덮밥’, ‘춘천 닭갈비 덮밥’ 등 ‘오뚜기 덮밥 4종(각 340g)’을 매장 판매가보다 10% 저렴한 각 1790원에 선보인다.


8월12일 말복을 맞아 ‘국내산 생닭(1㎏)’을 9대카드(롯데, 신한, KB국민, 비씨, 현대, 삼성, 하나, 우리, 농협) 결제시 매장 판매가보다 10% 저렴한 3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몰은 주말 동안 장을 보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해, 매주 월요일 단 하루(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인기 상품을 선정해 저렴하게 선보이는 ‘통큰 먼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일에는 ‘자두(2.4㎏/국내산)’를 매장 판매가보다 2000원 저렴한 7900원에 판매하며, ‘통큰 먼데이’ 해당 상품을 KB국민, 삼성, 하나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 5% 할인(최대 1만원) 및 7% 청구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편리한 장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해 롯데마트몰 방문 고객은 전년 대비 매월 증가하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를 고려해 매주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