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알곡 생현미를 자연발효한 100% 흑초 원액에 블루베리·석류·생강 등 원물넣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샘표식품은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블루베리 흑초청, 석류 흑초청, 생강레몬 흑초청 등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백년동안 흑초청은 통알곡 생현미를 자연 발효한 100% 흑초 원액에 블루베리, 석류, 생강?레몬 등 원물을 직접 넣어 담근 제품이다.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흑초원액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만들어져 다른 청제품에 비해 끈적임이 덜하고 맑다.
블루베리 흑초청은 현미발효흑초에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블루베리를 통열매 그대로 넣은 제품으로 우유 등에 넣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석류가 들어있는 석류 흑초청은 탄산수 등에 타서 여름철 시원한 음료로 즐기기에 좋으며 생강레몬 흑초청은 기관지에 좋은 생강을 넣어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흑초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백년동안 흑초청은 가까운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90g 한 병에 910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