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 "백화점서 쇼핑하고 폭스바겐으로 귀가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폭스바겐, 롯데百과 손잡고 '러블리 귀가 서비스' 프로모션

폭스바겐 "백화점서 쇼핑하고 폭스바겐으로 귀가하세요"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폭스바겐 코리아의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는 롯데백화점 분당점과 함께 지난 25일부터 8월9일까지 분당점 쇼핑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 후에 자택까지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 러블리 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의 슬로건인 ‘러블리 라이프(Lovely Life)’서비스와 상반기 역대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수입차시장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티구안과 골프라인업을 보유한 폭스바겐의 대(對)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다. 분당점 고객이 쇼핑 후에 집 앞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분당점에서 쇼핑한 고객이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대기중인 폭스바겐의 티구안,골프등의 신형차량으로 귀가 서비스를 제공, 반경 10㎞ 이내 자택까지 안락하게 이동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폭스바겐 휴대용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균택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마케팅 팀장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쇼핑을 나선 고객들이 무더위에 지치지 않고 편히 이동할 수 있도록 대고객 체험 서비스 차원의 일환으로 이번 시승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의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지원강화에 한층 정성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유럽 최대 자동차 회사 폭스바겐의 한국 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로 2015년 한국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이했다. 법인설립 이전 폭스바겐의 한국 내 판매 대수는 2004년 기준 연간 929대에 불과했으나 2014년에는 3만719대를 판매하며 30배가 넘는 판매 증가율을 기록,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수입차 브랜드 중 하나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