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2015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1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폭우, 폭설 등으로 피해 입은 차량 대상 '재해지역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 연중 운영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사후 서비스 영역에서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

쉐보레, '2015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최근 3개년도 연속 고객 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한 쉐보레가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재해지역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 등 계절별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 사후 서비스 영역에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쉐보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나흘간 충남 태안군 꽃지해수욕장과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에서 '2015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현장에서 차량 정비 서비스 전문 직원들로부터 장거리 운행에 도움이 되는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여름 휴가철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량에 문제가 발생해 정비가 필요한 고객들은 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를 통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쉐보레는 폭우, 폭설 등으로 인한 자연 재해 차량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연중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처럼 수해가 빈번히 일어나는 여름철에는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수해 발생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해차량 입고시 수리비의 50%를 감면해준다.


쉐보레는 올해 초 임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완벽함을 뜻하는 '컴플리트(Complete)'라는 단어를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서비스 브랜드 명을 확정하고 사후 서비스 영역에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안내>
▲기간: 2015년 7월 31일(금) ~ 8월 3일(월), 오전 9시~ 오후 5시
▲장소: 꽃지해수욕장(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산 29-103), 덕유산국립공원(전북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 411-8)
▲문의: 한국지엠 고객센터 (☎ 080-3000-5000)


<수해차량 관리요령>
▲침수 및 수해 피해 차량은 시동을 걸지 말고 빠른 시간 안에 차량을 밀거나 견인해 침수지역을 벗어난다. 침수 상태로 방치해두면 차량의 주요 부품인 엔진이나 변속기에 물이 스며들어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흙 등 이물질을 세척, 제거한 후 물기를 완전히 말린다.
▲엔진 오일이나 변속기 오일 등의 오염 여부 확인 및 점검을 한다.
▲가까운 정비사업소나 고객센터에 연락해 점검을 받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