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담은 신규 CI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담은 신규 CI 공개
AD



'애니팡' 개발사 선데이토즈, 신규 CI 공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선데이토즈는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의 제작을 완료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한 자사의 모바일게임, 기업 자료 등에 적용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발표된 선데이토즈의 CI는 회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애니'를 심볼로 배치하며 영문 철자를 기업의 대표 색상인 주황으로 디자인해 구성했다.

신규 CI는 '누구나 쉽게, 함께 즐기는 게임'을 모토로 2009년 설립돼 한국 대표 모바일게임사로 자리매김한 선데이토즈의 새로운 전환점을 의미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1년여 만에 선보이게 될 '상하이 애니팡' 등의 기대작과 '애니팡2'의 북미, 유럽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다. 회사 측은 신규 CI 발표는 본격적인 성장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는 "신규 CI는 급변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성장하기 위한 회사의 전환점"이라며 "다양한 신작과 서비스로 글로벌 리딩 게임사로의 도약을 약속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1월 설립된 선데이토즈는 출시 만 3년을 앞둔 '애니팡'을 비롯해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아쿠아스토리' 등 1년 이상의 장기 흥행작을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