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리그오브레전드'가 점검을 통해 5.14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지난 21일 '7월23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지난 17일 5.14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롤점검을 통해 5.14 패치 업데이트가 되면 팀원 궁극기 타이머, 팀원 소환사 주문 타이머, 레벨업 효과, 미니맵 개선 등 새로운 게임 인터페이스가 적용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새로운 업데이트는 5.14 패치 적용 후,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랭크 게임을 제외한 게임 모드부터 적용된다"며 "새로워진 인터페이스에 대한 소환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신규 맵 '도살자의 다리'의 생성을 비롯해 선장 미스 포춘, 불한당 그레이브즈, 소매치기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의 신규 스킨 등장과 엘리스, 아지르, 이블린, 라이즈 등의 챔피언 밸런스 조정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