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證, '유진챔피언 하이일드 스팩 랩어카운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은 하이일드채권과 스팩(기업인수목적회사)에 투자하는 '유진 챔피언 하이일드 스팩 랩어카운트'를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


총 70억원 규모로 운용되는 이 상품은 본점운용형으로 유진투자증권 고객자산운용팀에서 직접 운용한다. 전체 운용자산의 40%는 스팩에 투자하며, 나머지는 하이일드 채권과 국내 우량 채권에 각각 30%씩 투자한다.

하이일드 요건에 부합하므로 공모주 발행물량의 10%를 우선적으로 배정받을 수 있어 스팩 공모에 적극 참여할 수 있다.


또 주가와 거래량 추이 등을 분석해 장내 스팩 매매를 통한 추가 차익도 추구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운용기간은 2년이다. 수수료는 1%의 선취수수료와 연 평균 잔액의 0.5%를 부과하는 기본수수료가 있다.


홍진우 유진투자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은 "지난해부터 성공적인 스팩 합병 사례가 잇따르면서 올 상반기 스팩 상장이 전년도 상반기 대비 6배 이상 늘어났다"며 하반기에도 유진스팩3호 등 스팩이 줄이어 상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국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300)를 통해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