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주, '복면가왕'서 반전 실력 "17살이라니…천재"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주, '복면가왕'서 반전 실력 "17살이라니…천재" 유주. 사진=여자친구 공식 홈페이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19일 유주는 여자친구 공식 홈페이지에 "무대에서 엄청 긴장했지만 7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던 시간이었다"며 "아직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유주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착용했던 가면을 쓴 모습도 사진으로 함께 올렸다.

앞서 유주는 이날 '복면가왕'에 출연해 2라운드 준결승에 진출,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17살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감수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판정단은 유주의 얼굴이 공개되자 '믿을 수 없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작곡가 김형석은 2라운드 대결에서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부른 유주에게 "노래를 정말 잘한다. 천재다"고 극찬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이달 23일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오늘부터 우리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