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유천, 녹음실서 포착…꾸미지 않은 모습에도 '심쿵' 미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박유천, 녹음실서 포착…꾸미지 않은 모습에도 '심쿵' 미모 박유천. 사진=박유천 공식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유천의 특별한 팬미팅 무대를 예고하는 녹음실 사진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박유천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녹음실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오랜만에 녹음실에서의 박유천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유천이 오는 22일과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화이트 티셔츠에 모자 등 꾸미지 않은 모습을 한 채 진지하게 녹음 준비를 하는가 하면, 부스 안에서 열중하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에 그가 팬미팅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것.

한편 박유천은 지난 6월 말,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나고야까지 '박유천의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 아래 총 4회에 이르는 팬미팅 투어를 진행,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을 만났다.


관계자는 "박유천이 팬들을 위해 고심해서 곡을 고르고, 정성껏 연습에 임하고 있다. 일본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멋진 무대가 될 것.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박유천은 특별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2015 Park Yuchun Fanmeeting Japan Tour 'ALL ABOUT YU'는 오는 22일과 23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