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이 한 용기에 메이크업 클렌저와 세안 클렌저를 함께 담은 리더스 인솔루션 멜라톡스 페이셜 듀얼 클렌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주는 오일젤 메이크업 클렌저와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캡슐 포밍 클렌저가 내장돼 있어 2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 보호에 뛰어난 미네랄 워터 콤플렉스 성분과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로즈힙 추출물, 그리고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이 함유됐다.
1차 세안 시에는 오일젤 메이크업 클렌저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지워준 후 2차 세안으로 마일드한 제형의 캡슐 포밍 클렌저를 사용하면 당김 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오일젤 클렌저와 캡슐 포밍 클렌저를 동일한 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클렌징 효과가 더욱 커져 이중 세안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두 가지 클렌저 중 하나만 선택해 사용해도 된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온?오프라인 브랜드숍과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3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