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올, 전시회 특별 강연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디올, 전시회 특별 강연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에스프리 디올 ?디올 정신' 연계 특별 강연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트강은 패션과 크리스챤 디올, 예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7월에서 8월 중 총 4회에 걸쳐 국내 패션 업계 주요인사들이 패션 트렌드,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의 역사, 디올과 예술, 크리스챤 디올의 작품과 디올의 미래 등을 주제로 다양한 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14일에는 삼성디자인스쿨(SADI) 고석희 교수의 특강이 진행되며, 7월29일 홍익대학교 패션디자인과 간호섭 교수, 8월4일 노블레스 이윤정 편집장, 8월18일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장 김혜경 교수의 강연이 준비된다.


특강 예약 및 강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스프리 디올?디올 정신' 웹사이트(espritdi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올은 관람객들의 풍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전시 투어도 마련했다. 가이드 투어는 주중 매일 오후 2시와 4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해 가이드 투어나 특별 강연를 신청한 예약자는 별도의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아도 당일에 한해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에서 6시까지 이며, 마지막 입장은 5시 30분에 마감, 입장료는 무료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