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품평, 코리안 디저트의 홍보를 다양한 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설빙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설남설녀 1.5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하는 설남설녀는 지난 4월 선발한 설남설녀 1기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1.5기를 추가 모집하는 것으로 1기와 함께 하반기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선발된 설남설녀는 하반기 설빙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설빙에서 준비하는 신메뉴를 사전에 시식해보고 품평회에 참여하는 등 메뉴개발과정에 참여해보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UCC나 매거진 제작 등 팀미션을 통해 ‘코리안 디저트’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며 마케팅에 대한 직ㆍ간접적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된다.
설남설녀 1.5기는 대학교 재(휴)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www.suling.com)에서 다운로드한 지원서를 19일까지 이메일(sjh@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하며 29일 발대식을 통해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