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의회 제213회 정례회, 군민 시선에서 현안사업 점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장흥군의회 제213회 정례회, 군민 시선에서 현안사업 점검... 제213회 장흥군의회 제1차 정례회에서 김성 장흥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AD


"장흥군의회 제213회 정례회 일정 소화"
"총 63건 군정현안 질문, 14개 안건 심의·의결"

[아시아경제 노해섭 ]제213회 장흥군의회 제1차 정례회가 지난 9일 4일간의 일정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장흥군의회 소속 의원들은 이번 회기동안 총 63건의 군정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질의를 펼치며 군민들의 궁금점을 풀어가는 데 주력했다.

특히,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추진상황과 물축제 추진 현황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철저한 준비를 촉구했다.


마지막 날인 9일에는 2014회계연도 장흥군 예비비 지출 승인안을 비롯한 14개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정례회 기간 중 7일과 9일에는 장흥군 농업경영인연합회 김경렬 회장을 비롯한 10명이 참관해 군정질의 답변 현장을 지켜봤다.


김성 군수는 “군정 전반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분야별 쟁점사항에 대한 군 측의 입장을 밝히며, 군의회의 원활한 협력”을 부탁했다.


곽태수 군의회 의장은 ?일간의 의사일정 동안 군민들의 시선에서 군정현안을 돌아보았다”며“앞으로도 장흥군민의 살림살이가 나아지고 주민편의가 개선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