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플레이스, 경기권 첫 진출…광교에 4번째 매장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폭탄 피자 등 특화 메뉴 출시하고 브런치, 키즈 메뉴 최초 도입

더플레이스, 경기권 첫 진출…광교에 4번째 매장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이탈리아 캐주얼 레스토랑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오는 10일 수원 ‘광교 아브뉴프랑’에 네 번째 매장을 열고 경기 지역에 첫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 해 출점한 더플레이스 강남역점(2호점), 코엑스점(3호점)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함에 따라 이번 4호점은 사업 확장성 검증을 위한 전략 점포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플레이스 광교 아브뉴프랑점은 총 120석 규모다. 블랙&화이트 벽돌, 고재(오래된 나무), 유로피안 패턴 타일 등을 소재로 벽면과 바닥을 채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중앙에 길게 위치한 아치 기둥의 오픈 키친을 중심으로 테라스존과 좌석존을 나누고 인접 거리에서 주방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테이블을 배치했다.

여성과 가족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에 따라 더플레이스 매장 최초로 ‘폭탄 피자’, ‘크림 범벅 파스타’ 등 특화 메뉴를 출시하고 브런치 및 키즈 메뉴 서비스를 도입했다.


폭탄 피자는 4가지 치즈 토핑을 가득 올린 오징어 먹물 피자 위에 반구형 뚜껑 도우를 덮었다. 그 위에 불을 붙여 마치 커다란 검정색 폭탄을 보는듯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핫 살사와 렌치(요구르트, 마늘 등을 넣어 만든 드레싱), 꿀 등 3가지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 폴딩 피자, 파스타 등으로 구성한 6종의 브런치 세트를 주문할 수 있으며 브런치 세트 주문 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브루잉 커피가 있는 디저트 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치킨 크림 리소토와 고소한 미트 소스 치즈 파스타 2종을 준비했다.


광교 아브뉴프랑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행사도 펼쳐진다. 10일부터 12일까지 아브뉴프랑 1층 광장에서 3일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시 더플레이스 메뉴 무료 교환권 및 케익믹스, 맥스봉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어 13일부터 31일까지 평일에 한해 그날의 메뉴 1종을 50% 할인 판매 한다. 요일 별로 행사 메뉴는 변경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