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물놀이용품 증정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신라면세점, 물놀이용품 증정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7월과 8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물놀이용품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서울점에서 모든 출국 고객에게 휴가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잘 다녀와 패키지'를 증정한다.


'잘 다녀와 패키지'는 신라면세점 할인권(1만원)이 동봉된 '물놀이용품'과 '여행용품' 2가지로 구성했다. 인천공항점에서 캐릭터 비치볼 등이 포함된 '물놀이용품'을, 서울점에서는 캐릭터 손수건과 칫솔세트 등 '여행용품'을 받을 수 있다. 8월31일까지 여권과 항공권을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인기 화장품·향수와 시계를 최대 50% 할인한 특별가에 판매하는 '반값 습격사건'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의 화장품·향수 브랜드와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이코 등의 시계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씩 기프트 데스크에서 쿠폰을 받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점에서 당일 택시비 영수증을 제시하면 '신라면세점 할인권(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워터파크 입장권(2매)'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점, 서울점, 김포공항점에서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