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더페이스샵은 청정 지역 제주도의 화산토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모공 전문 라인 ‘제주 화산토’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제주 화산토 라인은 60만년 전, 한라산 화산 폭발로 분출된 용암이 빠른 속도로 굳어 만들어진 제주 화산토 성분을 함유해 과잉 분비된 피지와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흡착하고 말끔히 제거해준다.
제주 조릿대, 제주 으름덩굴, 제주 톳 등 제주도의 천연 원료를 블렌딩한 시티 디펜더 콤플렉스(city defender complex) 성분은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클레이무스팩, 클렌징폼, 스크럽폼, 클렌징티슈, 머드팩, 토너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평소 피부가 번들거리고 피지가 많아 고민이거나, 미세먼지, 황사 등 대기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대표 품목인 제주 화산토 모공 클레이무스팩은 휘핑크림처럼 가볍고 폭신폭신한 무스 제형으로, 피부 당김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준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펌핑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 다음, 10~15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씻어내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