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현대百, 의류브랜드 '네이키드 센스' 팝업스토어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토]현대百, 의류브랜드 '네이키드 센스' 팝업스토어 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네이키드 센스'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디자이너들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디자이너 이유태, 김종아, 한재환)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5일까지 3일간 도메스틱 브랜드 '네이키드 센스'의 팝업스토어를 업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키드 센스'는 남성, 여성, 유니섹스캐주얼의 서로 다른 분야의 3명의 디자이너 한재환, 이유태, 김종아가 공동기획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의류, 선글라스, 핸드폰케이스 등이 대표상품이다.


현대백화점은 행사기간동안 최대30% 할인판매한다. 또한 제품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네이키드센스의 '노컷삭스'를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