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MORPG '아이마' 프리미엄 테스트 실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슨은 2일 신작 다중이용자 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마'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아이마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전직 시스템 '가디언'이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공개된다. 기존 가디언이 더욱 강력하게 각성한 형태인 '임페리얼 가디언'이 처음으로 등장하며, 가디언 획득 및 이용 방식을 쉽고 간편하게 변경해 다양한 가디언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새로운 보스 인스턴스 던전 '버섯 여왕의 방'과 '불카누스의 은신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했고, 지난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해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와 퀘스트, 이동 동선 등에도 다양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테스트는 매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초대쿠폰(2매)도 지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 'UHD 4K 모니터' 등 경품을 지급하며, 게임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탈 것' 및 '직업별 아바타' 아이템도 선물한다.
아이마 프리미엄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