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트럭코리아, '2015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5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7월2일부터 신탄진 상행 휴게소를 시작으로 수원, 평택, 인천을 거쳐 부산, 대구, 포항, 군산, 동해 등 전국 16개 서비스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10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볼보트럭코리아의 고객들은 각 서비스 지역에 따라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 및 램프류 점검 교환과 디스플레이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가 제공되며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무더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간단한 음료 및 간식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을 추첨하는 행사 등이 마련됐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과 무더위에 앞서 정기적인 차량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뿐만 아니라 최적의 차량성능을 유지해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성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서 매년 찾아가는 여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름 서비스 캠프는 단순히 차량을 점검하는 서비스 차원을 넘어서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귀중한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 실질적인 혜택과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