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카라멜 팝콘 위에 소프트크림을 올려 함께 먹는 ‘소프트 카라멜 팝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편의점 미니스톱이 2일 ‘소프트 카라멜 팝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프트 카라멜 팝콘’은 달콤한 카라멜 팝콘 위에 소프트크림을 올려 함께 떠먹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프트크림과 바삭하고 달콤한 카라멜 팝콘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
미니스톱은 극장에서만 먹던 팝콘이 일상 어디서나 즐겨 먹는 간식으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에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나 카페 등에서도 팝콘과 콜라보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어 ‘소프트 카라멜 팝콘’을 출시하게 되었다. 가격은 1600원이다.
김혜라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MD는 “’소프트 카라멜 팝콘’은 고객이 주문하면 밀봉된 컵에 담긴 팝콘을 즉석에서 개봉해 그 위에 소프트크림을 담아주기 때문에 팝콘의 바삭함이 그대로 유지되고 카라멜 향도 진하게 느낄 수 있다”며 “달콤한 팝콘과 부드러운 소프트크림의 조화로움을 맛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소프트 카라멜 팝콘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도 시행한다. 10일 금요일부터 13일 월요일까지 4일간 소프트크림 콘 3종은 500원으로, 소프트카라멜 팝콘은 1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프트크림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마니아층이 생길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미니스톱에서는 소프트크림콘을 비롯해 소프트아이스커피 등 소프트크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