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생수 ‘이디야워터’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디야커피,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자체 생수 브랜드 선보여


이디야커피, 생수 ‘이디야워터’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이디야커피는 자사 브랜드로는 첫 RTD(Ready to drink) 생수 제품인 ‘이디야워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디야워터는 이디야커피가 국내 커피전문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생수 브랜드로 3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워터는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의 암반수를 활용한 제품으로 실용성과 편리함을 적용한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이 손에 쥐기 쉽도록 만든 슬림한 바디와 커피 원두 모양 상단부 디자인은 ‘이디야 그립’으로 실용신안 등록을 하기도 했다. 용량은 450㎖로 판매가는 900원이다.

한편,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이번 이디야워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1+1’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